CEO 인사말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차별화

(주)골든블루 대표이사 김동욱 “국내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초우량 주류  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골든블루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골든블루는 2003년 상황버섯발효주 ‘천년약속’을 시작으로 변화하는 음주문화와 국내 위스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최상의 부드러움과 진정한 위스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최초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번의 어려움 속에서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차별화된 영업과 마케팅 전략으로 침체된 위스키 시장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며 명실상부한 국내 3대 위스키 브랜드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골든블루는 앞으로도 우리 술의 세계화와 세계 유명 주류의 수입, 유통을 통해 국내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초우량 주류 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골든블루 회사소개 국내 3대 종합주류 회사

“㈜골든블루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3대 종합주류 회사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한국 주류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 ㈜골든블루는 2004년 천년약속을 시작으로 2009년 국내 최초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 높은 성장을 지속하며 글로벌 주류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차세대 주류 기업입니다. 정통성과 권위를 상징하는 ‘골드’(Gold)와 혁신, 새로운 가치를 의미하는 ‘블루’(Blue)가 결합되어 탄생한 골든블루는, 전통을 계승하며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여 한국 주류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제품군으로 위스키, 보드카, 전통주를 수입/유통하며 향후 해외 글로벌 주류기업과 제휴하여 수입맥주, 진, 데킬라 등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3대 종합주류 회사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골든블루 개인정보보호정책 닫기

‘골든블루(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총칙

1."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2.골든블루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3.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골든블루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및 보유기간1.골든블루은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하고 있습니다.

골든블루 이용약관 닫기

‘골든블루(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총칙

1."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2.골든블루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3.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골든블루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및 보유기간1.골든블루은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하고 있습니다.

Top

GOLDENBLUE

Introduction 골든블루, 한국 주류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다.

COMPANY 메뉴열기

CEO 인사말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차별화

(주)골든블루 대표이사 김동욱 “국내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초우량 주류  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골든블루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골든블루는 2003년 상황버섯발효주 ‘천년약속’을 시작으로 변화하는 음주문화와 국내 위스키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최상의 부드러움과 진정한 위스키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최초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번의 어려움 속에서도 선택과 집중을 통한 차별화된 영업과 마케팅 전략으로 침체된 위스키 시장 환경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며 명실상부한 국내 3대 위스키 브랜드로 발돋움 하였습니다.  골든블루는 앞으로도 우리 술의 세계화와 세계 유명 주류의 수입, 유통을 통해 국내 주류문화를 선도하는 초우량 주류 전문기업으로 성장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골든블루 회사소개 국내 3대 종합주류 회사

“㈜골든블루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3대 종합주류 회사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

한국 주류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 ㈜골든블루는 2004년 천년약속을 시작으로 2009년 국내 최초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를 출시, 높은 성장을 지속하며 글로벌 주류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차세대 주류 기업입니다. 정통성과 권위를 상징하는 ‘골드’(Gold)와 혁신, 새로운 가치를 의미하는 ‘블루’(Blue)가 결합되어 탄생한 골든블루는, 전통을 계승하며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여 한국 주류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제품군으로 위스키, 보드카, 전통주를 수입/유통하며 향후 해외 글로벌 주류기업과 제휴하여 수입맥주, 진, 데킬라 등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국내 3대 종합주류 회사로 발돋움 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