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8 [2017-12-28] 리뉴얼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63일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 10월 26일부터 12월 27일까지 하루 평균 16,100병 이상 판매하며 가파른 성장세 보여.
- 2012년 출시 이후 ‘골든블루 사피루스’ 누적 판매량 17,643,456병.
- ‘골든블루 사피루스’ 11개월 연속 단일 브랜드 기준 판매량 1위 유지.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지난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 출시된 지 63일 만이다.

㈜골든블루는 빠르게 변하는 주류 트렌드에 발 맞추고 제품의 차별화를 원하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10월 말에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11월 말 36일만에 판매 57만병을 돌파한데 이어 63일만에 100만병을 돌파하며 그 판매 속도까지 빨라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된 지 초기단계인데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위스키 성수기인 연말〮연초를 기점으로 성장 속도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올해 단일 브랜드로 판매 1위에 등극하여 한국 위스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판매량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1개월 연속해서 국내에서 판매되는 위스키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7년 명실상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위스키 제품이 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이렇게 지속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수 위스키이며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는 정통 위스키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한층 더 부드럽고 깊어진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 63일만에 판매 100만병을 돌파하는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과 도전으로 ‘골든블루’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도수 위스키 시장의 리더인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저도수 위스키 시장의 점유율 또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017년 11월 기준으로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저도수 위스키 시장(기타주류 제외)은 34.3%를 차지하고 있으며,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올 11월 기준으로 저도수 위스키 시장에서 53%로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 2012년 출시 이후 2017년 12월 27일까지 누적 판매량 17,643,456병
- 2017년 1월~12월 27일 누적 판매량 4,879,816병

골든블루 개인정보보호정책 닫기

‘골든블루(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총칙

1."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2.골든블루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3.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골든블루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및 보유기간1.골든블루은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하고 있습니다.

골든블루 이용약관 닫기

‘골든블루(주)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총칙

1."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고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주민등록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2.골든블루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보호법』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또한 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효과적이고 적극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음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3.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고객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4.골든블루은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5.골든블루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중 중요한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전에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변경이유 및 내용을 고객에게 공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수집항목 및 보유기간1.골든블루은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가입신청서 또는 이용약관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하고 있습니다.

Top

GOLDENBLUE

공지사항 골든블루의 뉴스 및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NEWS & MEDEA 메뉴열기
2017.12.28 [2017-12-28] 리뉴얼 ‘골든블루 사피루스’, 출시 63일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 10월 26일부터 12월 27일까지 하루 평균 16,100병 이상 판매하며 가파른 성장세 보여.
- 2012년 출시 이후 ‘골든블루 사피루스’ 누적 판매량 17,643,456병.
- ‘골든블루 사피루스’ 11개월 연속 단일 브랜드 기준 판매량 1위 유지.

국내 위스키 전문회사인 ㈜골든블루(대표이사 김동욱)가 지난 10월 선보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 출시된 지 63일 만이다.

㈜골든블루는 빠르게 변하는 주류 트렌드에 발 맞추고 제품의 차별화를 원하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10월 말에 ‘골든블루 사피루스’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지난 11월 말 36일만에 판매 57만병을 돌파한데 이어 63일만에 100만병을 돌파하며 그 판매 속도까지 빨라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골든블루 사피루스’ 리뉴얼 제품이 출시된 지 초기단계인데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는 만큼, 위스키 성수기인 연말〮연초를 기점으로 성장 속도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올해 단일 브랜드로 판매 1위에 등극하여 한국 위스키 시장에 지각변동을 일으켰다.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의 판매량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여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11개월 연속해서 국내에서 판매되는 위스키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7년 명실상부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위스키 제품이 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이렇게 지속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는 100% 스코틀랜드산 위스키 원액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저도수 위스키이며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는 정통 위스키로 위스키 본연의 풍부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는 점을 들 수 있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한층 더 부드럽고 깊어진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어 63일만에 판매 100만병을 돌파하는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혁신과 도전으로 ‘골든블루’가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도수 위스키 시장의 리더인 ‘골든블루 사피루스’가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상승하고 있는 만큼,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저도수 위스키 시장의 점유율 또한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2017년 11월 기준으로 전체 위스키 시장에서 저도수 위스키 시장(기타주류 제외)은 34.3%를 차지하고 있으며, ‘골든블루 사피루스’는 올 11월 기준으로 저도수 위스키 시장에서 53%로 1위 자리를 이어가고 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 2012년 출시 이후 2017년 12월 27일까지 누적 판매량 17,643,456병
- 2017년 1월~12월 27일 누적 판매량 4,879,816병